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CS강사는 무엇을 하는가 CS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Phila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4-06-20 08:00

본문

아이해듀 cs교육 ‘CS교육 기본과정’ 4월 28일불만고객 응대 방법 등…매뉴얼도 제공아이해듀가 제 7기 동물병원 관계자 대상 ‘CS교육 기본과정’을 4월 cs교육 28(일) 오후 1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해마루동물병원에서 진행한다.​‘고객은 내운명’을 주제로 진행될 이번 과정은 이은주(장재영외과동물병원) 원무과장이 강의에 cs교육 나선다. ​1부는 ‘동물병원 고객이야기’를 주제로 △3F 시대 요즘 고객 트렌드 △Do you know 감성고객? △서비스 마인드 cs교육 업!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응대법 △너 때문에 나간다!(내부고객 이야기)로 진행된다. ​2부는 ‘불만 고객은 나쁜 고객이다?’를 주제로 cs교육 △고객이 컴플레인 하는 이유 △컴플레인 처리 방법 △나와 다른 고객 이해하기 △마음 다스리기 등에 대해 다룬다. cs교육 ‘컴플레인 응대 매뉴얼’도 제공할 예정이다. ​3부는 ‘나는 프로다’를 주제로 전화응대법과 이미지메이킹 방법을 전한다. △상황별 전화응대 △컴플레인 cs교육 전화응대 △이미지 메이킹 방법 등을 강의하고, 플러스 팁 강의로 ‘병원매출 증대를 위한 미수금 관리’ 팁을 제공한다. cs교육 ​이날 강의는 스탭 대상이지만 병원경영과 CS에 관심 있는 수의사도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수의사 전문저널 데일리개원 다른기사 보기​

cs교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질문답변
 대관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