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서포터즈] 대학생에게 유용한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모음zip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loise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24-06-05 18:03

본문

안녕하세요~한국대학생인재협회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기마영프로젝트 마케팅프로젝트 편으로 돌아왔습니다!​전에는 영업프로젝트 맛보기로풀무원 제품의 편의점 영업으로상품제안서와 영업 시뮬레이션을 했어요!⬇️기마영프로젝트 영업 후기⬇️오랜만에 돌아온 한국대학생인재협회 대학생대외활동 후기입니다~ 여행도 가고 개인사정 때문에 대외활동을...오늘은인스 브랜딩을 통한 콘텐츠 마케터는무엇을 하고 어떻게 일을 하는지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실제 브랜드 마케팅, 브랜딩과 콘텐츠마케팅을 하시는실무진분이 특강을 진행해주셨답니다!​그 내용을 여러분들께 공유하려고 해요!시작 전 팀원들과 국장님이 주신 과자와 함께..브랜딩 강의..천천히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시작합니다..브랜드란?브랜드는 무형의 가치를 말합니다!이제 고객은 제품 및 서비스만을 보고 사는 게 아니라그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 회사의 가치와이미지 혹은 가치관에 동감하여 구입을 하죠​예를 들면 핸드폰을 구입 할 때애플의 제품만을 보고 사는 사람보다는​애플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느낌을 보고 공감하고, 나아가 그것을 소유하고 싶은 마음에 구입하는 사람이 많은 게 그 원리입니다​​브랜드 매니저란?그렇다면 브랜드매니저는 어떤 일을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하는 걸까요?브랜딩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PLANNING: 기획 단계1. 시장선정2. 브랜드 기획​3. 신제품 기획MAKING: 제작 단계, 실제 도입1. 브랜딩 PM2. 신제품 개발RUNNING: 진행단계1. 리브랜딩 (필요하다면)2. 시장 확장(신제품 개발)그 중에서 저희는 PLANNING단계의 브랜드 기획을 중심으로 배웠어요~​​​그렇다면 브랜드를 이루는 요소를 알아볼게요​브랜드는 사람과 비슷해요우리가 사람을 보고 판단할 때​외관/외형을 보고 [ 브랜드디자인 ]​그 사람과 대화를 통해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알아가고[ 커뮤니케이션 방식 ]​결국 생각과 가치관이 맞으면 애정이 깊어지죠[ 브랜드철학 ]디자인은 쉽게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해요애플의 로고, 마켓걸리의 글자와 색깔 등에서 주는 심플함, 고급스러움 같은 걸 말해요​커뮤니케이션 방식은 사람 말투라고 생각하면 돼요예를 들어 당근마켓은 귀엽고 포근한 디자인과동네의 아기자기함을 브랜드이미지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사기 및 불법거래에 대한 경고의 안내문에서&quot당근마켓에 속상한 일이 생겼어요 라는 식의 워딩을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쓰고 있어요​하지만 사람을 보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가치관이듯이브랜드철학은 브랜딩부터 콘텐츠제작까지 넓게 영향을 미치는데요먼저 사람에게 제품으로 구입이라는 행위를 설득하려고 하면 질 좋거나 저렴한 제품은 세상에 널려있어구입을 이끌어낼 확률이 굉장히 적죠심지어 재구입과 같이 충성도도 보장할 수 없어요​하지만 회사의 비전, 가치관에 공감하게 한다면그 가치에 공감 및 수요가 생기기에더 애착이 가는 구입이 되는 거죠!​​​그렇다면 이런 요소를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가진 브랜드는어떻게 만드는 걸까요?​브랜드기획은포지셔닝과 타겟 페르소나 설정이 중요합니다첫 번째,포지셔닝은 쉽게 말해다른 회사,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말하는데요​사람과의 관계에서비슥한 특성을 가진 타인이라도나와 공감하고 교류했던 그 사람이 중요하듯​포지셔닝은 특정상황에서 생각나는 그 브랜드를 만드는 과정입니다예를 들어 별로 친하진 않은 학교 선배에게 카톡으로 생일 기프티콘을 주려 할 때스타벅스 커피+케이크 세트를 많이 주는 것처럼요​두 번째,타겟 페르소나는 기획자 입장에서 길을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잃지 않기 위한 이정표 역할을 하는데요​열심히 콘텐츠를 만들고, 신제품을 고안하다보면주 타겟이 모호해지거나 없어진 엉뚱한 방향으로 가기도 하는데요이를 방지하기 위한 임의의 고객을 설정해두는 거예요​제품 및 마케팅 등을 포함한 모든 회사행동을 편지쓰기라고 치환했을 때,그 편지를 받았을 때​어떤 사람이 가장 좋아할까?를설정하는 일입니다​편지를 쓰는데 그 대상이 명확할수록편지 내용도 더 섬세해지고 적극적일 수 있겠죠?​​..​이렇게 브랜드를 기획하고 나면콘텐츠를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데요​그 방법은 콘텐츠를 만다는 것입니다!​그래서 기마영프로젝트 마케팅편은한국대학생인재협회의 브랜드에 맞는인스타 콘텐츠를 제작해 보았습니다!!간단한 인스타콘텐츠 강의를 추가로 듣고콘텐츠를 만들었는데요​그 과정은1. 한국대학생인재협회 페르소나 정립2. 콘텐츠 기획서 작성3. 콘텐츠 제작4. 실무진 피드백으로 진행되었습니다​그건 다음 편에서 공유해드릴게요~!​⬇️몰아보기⬇️​​​​​#한국대학생인재협회 #대학생 #대학생대외활동 #대학생대외활동사이트 #브랜딩뜻 #브랜딩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마케팅 #인스타콘텐츠 #콘텐츠마케팅 #콘텐츠마케터 #마케터 #마케터포트폴리오 #페르소나 #브랜드기획서 #B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질문답변
 대관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