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 대학생에게 유용한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모음zip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loise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24-06-05 18:03본문
안녕하세요~한국대학생인재협회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기마영프로젝트 마케팅프로젝트 편으로 돌아왔습니다!전에는 영업프로젝트 맛보기로풀무원 제품의 편의점 영업으로상품제안서와 영업 시뮬레이션을 했어요!⬇️기마영프로젝트 영업 후기⬇️오랜만에 돌아온 한국대학생인재협회 대학생대외활동 후기입니다~ 여행도 가고 개인사정 때문에 대외활동을...오늘은인스 브랜딩을 통한 콘텐츠 마케터는무엇을 하고 어떻게 일을 하는지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실제 브랜드 마케팅, 브랜딩과 콘텐츠마케팅을 하시는실무진분이 특강을 진행해주셨답니다!그 내용을 여러분들께 공유하려고 해요!시작 전 팀원들과 국장님이 주신 과자와 함께..브랜딩 강의..천천히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시작합니다..브랜드란?브랜드는 무형의 가치를 말합니다!이제 고객은 제품 및 서비스만을 보고 사는 게 아니라그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 회사의 가치와이미지 혹은 가치관에 동감하여 구입을 하죠예를 들면 핸드폰을 구입 할 때애플의 제품만을 보고 사는 사람보다는애플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느낌을 보고 공감하고, 나아가 그것을 소유하고 싶은 마음에 구입하는 사람이 많은 게 그 원리입니다브랜드 매니저란?그렇다면 브랜드매니저는 어떤 일을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하는 걸까요?브랜딩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PLANNING: 기획 단계1. 시장선정2. 브랜드 기획3. 신제품 기획MAKING: 제작 단계, 실제 도입1. 브랜딩 PM2. 신제품 개발RUNNING: 진행단계1. 리브랜딩 (필요하다면)2. 시장 확장(신제품 개발)그 중에서 저희는 PLANNING단계의 브랜드 기획을 중심으로 배웠어요~그렇다면 브랜드를 이루는 요소를 알아볼게요브랜드는 사람과 비슷해요우리가 사람을 보고 판단할 때외관/외형을 보고 [ 브랜드디자인 ]그 사람과 대화를 통해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알아가고[ 커뮤니케이션 방식 ]결국 생각과 가치관이 맞으면 애정이 깊어지죠[ 브랜드철학 ]디자인은 쉽게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해요애플의 로고, 마켓걸리의 글자와 색깔 등에서 주는 심플함, 고급스러움 같은 걸 말해요커뮤니케이션 방식은 사람 말투라고 생각하면 돼요예를 들어 당근마켓은 귀엽고 포근한 디자인과동네의 아기자기함을 브랜드이미지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사기 및 불법거래에 대한 경고의 안내문에서"당근마켓에 속상한 일이 생겼어요 라는 식의 워딩을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쓰고 있어요하지만 사람을 보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가치관이듯이브랜드철학은 브랜딩부터 콘텐츠제작까지 넓게 영향을 미치는데요먼저 사람에게 제품으로 구입이라는 행위를 설득하려고 하면 질 좋거나 저렴한 제품은 세상에 널려있어구입을 이끌어낼 확률이 굉장히 적죠심지어 재구입과 같이 충성도도 보장할 수 없어요하지만 회사의 비전, 가치관에 공감하게 한다면그 가치에 공감 및 수요가 생기기에더 애착이 가는 구입이 되는 거죠!그렇다면 이런 요소를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가진 브랜드는어떻게 만드는 걸까요?브랜드기획은포지셔닝과 타겟 페르소나 설정이 중요합니다첫 번째,포지셔닝은 쉽게 말해다른 회사,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말하는데요사람과의 관계에서비슥한 특성을 가진 타인이라도나와 공감하고 교류했던 그 사람이 중요하듯포지셔닝은 특정상황에서 생각나는 그 브랜드를 만드는 과정입니다예를 들어 별로 친하진 않은 학교 선배에게 카톡으로 생일 기프티콘을 주려 할 때스타벅스 커피+케이크 세트를 많이 주는 것처럼요두 번째,타겟 페르소나는 기획자 입장에서 길을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잃지 않기 위한 이정표 역할을 하는데요열심히 콘텐츠를 만들고, 신제품을 고안하다보면주 타겟이 모호해지거나 없어진 엉뚱한 방향으로 가기도 하는데요이를 방지하기 위한 임의의 고객을 설정해두는 거예요제품 및 마케팅 등을 포함한 모든 회사행동을 편지쓰기라고 치환했을 때,그 편지를 받았을 때어떤 사람이 가장 좋아할까?를설정하는 일입니다편지를 쓰는데 그 대상이 명확할수록편지 내용도 더 섬세해지고 적극적일 수 있겠죠?..이렇게 브랜드를 기획하고 나면콘텐츠를 대학생 대외활동 사이트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데요그 방법은 콘텐츠를 만다는 것입니다!그래서 기마영프로젝트 마케팅편은한국대학생인재협회의 브랜드에 맞는인스타 콘텐츠를 제작해 보았습니다!!간단한 인스타콘텐츠 강의를 추가로 듣고콘텐츠를 만들었는데요그 과정은1. 한국대학생인재협회 페르소나 정립2. 콘텐츠 기획서 작성3. 콘텐츠 제작4. 실무진 피드백으로 진행되었습니다그건 다음 편에서 공유해드릴게요~!⬇️몰아보기⬇️#한국대학생인재협회 #대학생 #대학생대외활동 #대학생대외활동사이트 #브랜딩뜻 #브랜딩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마케팅 #인스타콘텐츠 #콘텐츠마케팅 #콘텐츠마케터 #마케터 #마케터포트폴리오 #페르소나 #브랜드기획서 #B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