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답글 관리 확연한 차이를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stia 댓글 0건 조회 34회 작성일 24-05-29 14:42

본문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깃발관리 효율적인 광고를 위해서는​​안녕하세요? 엘제이컴퍼니 인사드립니다. 국민 배달 앱인 배달의민족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이용자 수가 많기에, 입점해있는 매장 수 역시 많을 것이라 예상되었어요. 울트라콜 깃발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가게의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데요. 배달의민족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께서 이번 포스팅을 참고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배달의민족 사장님 배달의민족 사이트에 접속해, 가게 운영 통계를 알 수 있는데요. 가장 인기 있는 배달지역을 파악해 깃발의 위치를 확인해야 했어요. 배달의민족 사장님 광장에 접속한 뒤 통계 카테고리를 들어가 가게 운영을 클릭할 경우 인기 배달 지역을 알 수 있는데요. ​주문이 많은 인기 지역과 주문이 많지 않은 1위부터 10위까지 지역을 파악해, 효율적으로 배달의민족 깃발을 관리해야 했어요. 광고가 진행 중인 깃발은 하나하나 따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먼저, 하나씩 효율을 파악해, 성과 분석을 진행해 깃발을 관리해야 했어요.​​​​사장님 광장을 누르고 통계에서 광고를 클릭해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하는데요. 각각 세부적으로 살펴보고 관리한다면 깃발의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는데요.​이는 울트라콜의 성과를 단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주며 배달의민족 깃발이 어디에 꽂혀있는지에 따라 성과가 천차만별이기에 이를 비교해 분석할 수 있었어요. 주문금액이 지출될 광고비 보다 낮거나 성과가 타 지역과 비교했을 때 높지 않다면 검토해 봐야 할 위치로 넣어야 했어요.​기존의 광고 위치가 오래되었다면 인기지역에서 비인기지역으로 이동해 필요치 않은 광고를 해지하고 광고비를 아끼거나 인기가 없는 지역으로 깃발을 옮겨 신규 배달의민족 고객이 유입될 수 있도록 할 수 있었어요.​​​​또한 인기가 많은 배달 지역에 깃발을 꽂을 경우 집중적으로 노출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만약 깃발이 겹치지 않게끔 수개월에 걸쳐 광고를 유지했다면 처음보다 효율이 많이 저하될 수 있는데요. 해당 기간 동안 단골이 많아져 찜 혹은 검색을 통하여 곧바로 주문을 진행하는 기존 배달의민족 고객들이 많이 생겼기 때문이었어요.​​​​순위가 높지 않은 비인기 지역으로 깃발을 옮겨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것도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하나의 대안일 수 있었어요. 너무 많은 깃발을 사용한다면 깃발 광고에 지출되는 비용을 줄이는 것 역시 하나의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었어요. 가게의 위치를 바탕으로 세밀한 분석을 거쳐 배달의민족 깃발 배달의민족 위치를 선정해야 하는데요.​​​​아무래도 정보는 많으면 많을수록 도움이 되지만, 필요치 않은 위치 혹은 효율적이지 못한 위치에 깃발을 사용하는 것은 가게의 매출이 떨어지는 결과를 초래하는데요. 현재 자리 잡은 나의 매장을 중심으로 유동인구는 얼마나 되는지, 경쟁업체의 위치 및 개수를 알고 있다면 다른 사장님들과 비교했을 때 깃발 관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할 배달의민족 수 있었어요.​이번 시간에는 배달의민족 깃발 관리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이야기드렸는데요. 활용 가능한 정보를 참고해 분석을 바탕으로 위치를 택해야 하는데요. 한 달에 약 8만 8천 원인 울트라콜의 깃발을 꽂아놓고 가만히 방치하지 않고, 계속해서 신경 써 관리할 경우, 매출을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었어요. 다음에는 더욱더 도움되는 정보로 찾아오겠어요. 배달의민족 감사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질문답변
 대관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