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0대 남성 등이 탔을 것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2-27 07:47

본문

신사,오프로더에는 야성적인 30·40대 남성 등이 탔을 것으로 여긴다.


모든 선입견이 그렇듯 현실과 차이가 날 때가 많다.


정통오프로더인 디펜더는 1948년 2차 세계대전 때 ‘연합군의 발’로 활약했던 미군용 지프를 베이스로 제작됐다.


한국과는 70년 넘게 인연이 없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이 “지프의 전통오프로더DNA를 계승한 ‘적장자’"라고 표현할 만큼 지프의 야심작으로 꼽힌다.


어벤저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지프의 차량에 비해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본연의 오프로드 본능을 실현했다는 점이다.


실제 어벤저는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에 진입해서도.


정통오프로더로 개발돼 차봇모터스가 수입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스테이션왜건도 내연기관 SUV 부문에 도전장을 냈다.


베스트셀링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내연기관 세단/쿠페/왜건 부문으로 MINI 쿠퍼 3도어와 포르쉐 파나메라 4와 경쟁한다.


전기 SUV에서는 기아 EV3와 폴스타4, 캐딜락 리릭 등.


‘찐오프로더’답게 문을 전부 떼어내더라도 사이드미러를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신형 브롱코의 드라이브 모드 이름은 ‘G.


T(Goes Over All Terrain)’다.


훌륭한 스포츠 선수를 칭할 때 사용하는 ‘G.


둔산 엘리프 센트럴


T(Greatest of All Time)’를 떠올리게 하는 언어유희다.


그런데 그 역사가 한참 오래됐다.


▲'벤츠의 아이콘' G클래스, 더 강력해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프로더의 아이콘’ G-클래스 고성능 부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을 내놨다.


오프로드 특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적용하고, 다양한 편의사양을 새롭게 탑재해 효율성을 확대한 것이.


이번 신형 렉서스 GX는 바디 온 프레임 방식의 7인승오프로더로 3세대 풀체인지 모델이다.


외장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박시한 스타일의 정통 SUV를 따랐고, 전면의 날카롭게 디자인된 헤드램프 및 주간주행등과 측면부 펜더 볼륨감이 인상적이다.


후면부도 좌우가 연결된 커넥티드 테일램프가.


이를 바탕으로 G-클래스는오프로더의 정상 자리를 지켜내고 있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한국은 전 세계 G-클래스 시장 중 다섯 번째로 큰 시장.


메르세데스-AMG G 63은 2018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됐는데 '전설의오프로더' G-클래스 고유의 특성에 AMG만의 강인한 DNA를 탑재해 그 동안 많은 G.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G-클래스 고성능 부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을 출시한다.


부분변경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은 ▲48V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터치 디스플레이 및 MBUX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새로워진 오프로드 콕핏과 투명 보닛, ▲키레스고를 포함한 컴포트 패키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프로더의 아이콘' G-클래스 고성능 부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을 출시한다.


메르세데스-AMG G 63은 2018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됐는데, '전설의오프로더' G-클래스 고유의 특성에 AMG만의 강인한 DNA를 탑재해 그 동안 많은 G-클래스 마니아들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오프로더의 아이콘’ G클래스 고성능 부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을 출시한다.


메르세데스-AMG G 63은 2018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됐는데, ‘전설의오프로더’ G클래스 고유의 특성에 AMG만의 강인한 DNA를 탑재해 그동안 많은 G클래스 마니아들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질문답변
 대관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