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이 돈 케어 (I dont car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11-19 10:26

본문

아이 돈 케어 (I dont care 상관없다, 내 알 바 아니다)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8월 20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를 만나 들었다는 말이다.


박 위원장은 19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당시 한 대표가 이런 말을 했다.


본인은 의료계는 아이 돈 케어.


그리고 정부 입장은 잘 모르겠어라고.


전공의 대표인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비상대책위원장은 19일 “국민들에게 돌아가는 피해를 최소화하려면 지금은 의대 모집 정지가 최선”이라고 주장했다.


내년 증원된 의대에 입학할 신입생에 대해서도 “2·3·4학년 선배들이 다 수업을 안 듣고 있는데 쉽지 않을 것”이라며 “99% 이상이 수업을 듣지 않을.


황규석 서울시의사회장과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비상대책위원장이 대한의사협회 집행부 임원에서 면직됐다.


집행부 일원임에도 불구하고 임현택 전 의협회장 불신임을 주도했다는 게 사유다.


대한의사협회 집행부는 전날(18일) 오후 황 회장과 박 위원장에게 제42대 집행부 임원 면직 처리 공문을 보내.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비상대책위원장은 여야의정 협의체 무용론을 주장하며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여야의정 협의체에 대한 의지가 거의 없다"고 비판했다.


박 위원장은 19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한 대표가 여야의정 협의체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상태"라며 "협의체는 누가 추진을.


(의협)비상대책위원회가 의정갈등 책임자 문책과 함께 의료정책 중지를 정부에 요구하며 강경대응을 예고하고 있다.


19일 의료계에 따르면 의협 새 비대위가 탄핵당한 임현택 전 의협 회장 때보다 더 강경한 투쟁을 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은 전날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이 대표는비상 대책을 찾을 수밖에 없다.


이 대표와 민주당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과 임기 단축 개헌에 사활을 거는 이유다.


일각에서는 정청래 법사위원장과 김민석 최고위원, 추미애 의원 등 구체적인 이름까지 조심스럽게 거론되고 있다.


물론 당장 당내에서 플랜B가 논의될.


제2부 토론시간에는 강원택 서울대학교 정치외교학부 교수가 좌장으로, 박지현 전 더불어민주당비상대책위원장, 이광희 온답 대표(전 국민의힘 제2정책 조정위원회 청년부위원장), 오세제 서강대학교 현대정치연구소 책임연구원, 박현석 국회미래연구원 거버넌스그룹장, 이정진 국회입법조사처 정치의회팀장.


동덕여대비상대책위원장은 18일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학교는 이번 불법 행위를 면밀히 보고 있다.


이미 일부 미디어를 통해 외부 단체의 개입도 알려졌다"며 "누가 주도하고 누가 참여했는지, 어떻게 확산됐고 어떤 피해를 입혔는지 파악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학교는 여러가지 차원에서 이번 불법 행위를.


의협 집행부는 18일 직무대행 체제에서 황규석 부회장(서울시의사회장)과 박단 정책이사(대한전공의협의회비상대책위원장)를 면직 처리한다는 공문을 발송했다.


대한의사협회 임현택 회장이 탄핵된 이후 후폭풍이 들이닥치고 있다.


19일 의료계에 따르면, 의협 집행부는 전날 직무대행 체제에서 황규석 부회장.


또 "의-정 간 신뢰 회복을 위해 윤석열 대통령이 의대 증원.


덕계역 한신더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질문답변
 대관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