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의원은출연연연구직 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4-11-18 14:25본문
18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위원 신성범 국민의힘 의원은출연연연구직 직원의 정년을 현행 61세에서 65세로 연장하는 안을 골자로 한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한다고 밝혔다.
이번 법안에는 신 의원을 비롯해.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민의힘 신성범 의원은 18일 우수 연구인력의 이탈 방지와 안정된 연구 환경 조성을 위해 정년을 연장하는 ‘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 · 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을 개정하는 법안을 대표발의했다고 밝혔다.
현재 정부출연연의 연구직 정년은 61세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민의힘 신성범 의원(산청·함양·거창·합천) 은 18 일 우수 연구인력의 이탈방지와 안정된 연구 환경 조성을 위해 정년을 연장하는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 · 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을 개정하는 법안을 대표발의했다 .
개정안은 정년을 65세로 연장하는.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연구진의 처우 개선을 위해 정년을 연장하는 법안이발의됐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민의힘 신성범 의원(산청·함양·거창·합천)은 18일 우수 연구인력의 이탈방지와 안정된 연구 환경 조성을 위해 정년을 연장하는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
과기정통부,출연연기술산업화 지원부서장 간담회(16:00 세종 국가과학기술연구회) ▲ 방심위 통신소위(14:30 목동 방송회관 19층 대회의실).
정부출연연구기관, 연구소기업, 민간기업 등 이해당사자를 대상으로 폭 넓게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기업 지원과 규제 개선, 연구개발 서비스 등 다양한.
과기정통부는 현재 연구개발특구법 전면 개정을 위한 용역을 추진, 각 이해당사자에게 수렴한 의견을 검토해 추후 개정 범위, 법안발의형식 등을.
과기정통부,출연연기술산업화 지원 부서장 간담회(16:00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사회] ▲ 김만배 신학림 '허위보도로 尹 명예훼손' 1심 속행.
우선출연연연구소에서 일하는 성과 있는 박사들의 정년부터 없애야 한다.
대학교수는 65세가 정년인데, 이들은 60세다.
정년이 되면 다 대학에 가려고.
기존 법안들이 다루지 않은 부분을 제대로 담은 법안을 대표발의할 예정이다.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가 방송 분야 때문에 AI 등.
지난 21대 국회에서도 이를 골자로 한 법률 개정안이발의됐지만, 기한 내 국회 문턱을 넘지 못해 폐기 처리됐다.
그러나 최근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과 행안부의 공무직 정년 연장을 계기로출연연종사자의 정년 환원 주장도 더 탄력을 받는 모양새다.
신성범 국민의힘 의원은 국정감사에서 "최근.
정부출연연구기관(출연연) 기술 수출 사례 중 역대 최대 규모로 공공연구성과 확산 잠재력과 경쟁력을 보여주는 주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발의중인 '연구개발성과 확산에 관한 법률'은 기존 '연구개발 성과평가 및 관리에 관한 법률'과 함께 딥테크 창업을 촉진하는 법적 기반을 제공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