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 미칼 브릿지스를 뉴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11-04 08:30본문
브루클린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에이스 미칼 브릿지스를 뉴욕 닉스로트레이드하고, 대가로 다수의 드래프트 지명권을 얻었다.
브릿지스까지트레이드한 브루클린 NBA에서 가장 암울한 팀 중 하나였다.
하지만 한층 더 성장한 토마스의 활약으로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다.
한지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미 대선의 경우 트럼프트레이드vs 해리스트레이드간 손바뀜이 6일 출구조사 시점부터 빈번하게 출현할 수 있는 만큼 그 과정에서 증시 변동성은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주 중반부터 증시 변동성의 레벨이 더 높아질 수 있는 것은 대선 직후 이틀 뒤인.
한 연구원은 “6일 대선 출구조사 시점부터 트럼프트레이드와 해리스트레이드간 손 바뀜이 빈번하게 출현하는 과정에서 증시 변동성이 높아질 가능성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8일 예정된 11월 FOMC에서는 금리 인하가 기정사실화된 상황이다.
한 연구원은 금리 인하 여부보다는 9~10월.
트럼프 전 대통령 당선 시 미국채 금리 상승과 달러화의 추가 강세가 예상되는 반면 해리스 부통령 당선 시에는 트럼프트레이드효과 되돌림과 더불어 25bp 추가 금리인하, 미 국채 및 달러화 지수의 동반 하락을 예상된다.
지난주 달러화는 강보합을 기록했다.
물가 안정세를 재차 확인시켜 준 9월 미국.
최근 금융시장이 트럼프 후보의 승리를 예측하며 ‘트럼프트레이드(trump trade, 트럼프 대선 승리에 베팅한 투자)’를 펼쳐온 점도 변수다.
김대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트럼프와 해리스 간의 접전이 지속 중”이라며 “결과 승복 불확실성이 발생할 수 있으며, 누가 대선에서 승리하든 시장 변동성을.
6일 대선 출구조사 시점부터 트럼프트레이드와 해리스트레이드간 손 바뀜이 빈번하게 출현하는 과정에서 증시 변동성이 커질 가능성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
증시 변동성의 레벨이 더 높아질 수 있는 것은 대선 직후 이틀 뒤인 8일에 11월 FOMC가 대기하고 있어서다.
페드워치 상 25bp(1bp=0.
현재 시장에는 트럼프트레이드가 선반영돼있긴 한데요.
오차범위 내 초박빙의 대결인 만큼 결과가 확실히 나오기 전까지는 변동성 확대에 대비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원하는 시나리오는 확실한 승자가 나와서 선거 불복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고 불확실성도 깔끔히 제거하는 그림이고요.
한지영 키움증권 연구원은 "6일 대선 출구조사 결과가 나오는 시점부터 '트럼프트레이드'와 '해리스트레이드' 간 손바뀜이 빈번하게 출현하는 과정에서 증시 변동성이 높아질 가능성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만, 코스피가 미 대선 이후로 최근 부진에서 반등할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는 기대도.
지난 시즌트레이드후보 중 하나로 언급됐을 때부터 샌프란시스코는 빠지지 않았다.
그만큼 유격수 자리가 취약하기 때문이었다.
트레이드또한 해법이 될 수 있다.
매체는 "미네소타 트윈스가 급여를 줄이고 싶어할 수도 있다"며 "카를로스 코레아가 미네소타에 있다.
지난해 키움에서 17경기 6승 4패 평균자책점 3.
25로 순항하고 있던 최원태는 7월 29일트레이드(↔이주형, 김동규,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권)를 통해 LG로 이적했다.
당시 1위를 달리던 LG는 약점으로 꼽혔던 선발투수 자원을 보강하기 위해 팀 내 최고 유망주인 이주형을 비롯해 신인 지명권까지.
- 이전글[텔 @adtopking] 클플,클라우드플레어,각종 모든 파싱 합니다. . 장장 210여 분 동안 22곡을 소화한 그는 24.11.04
- 다음글제주유흥 NO1. 호동실장 O10-8282-1381 24.11.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