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를 차지하겠다는 계획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0-31 17:56본문
각각 폴드는 슬림화 및 경량화를 지속하면서 강력한 카메라 성능 제고를, 플립은 프리미엄군에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폴드 라인업의 확장도 암시했다.
아라우호 상무는 "실제폴더블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더 많은 고객이폴더블.
3분기 출시한폴더블폰신제품 갤럭시 Z 플립·폴드 6의 판매 실적이 예상보다 부진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3분기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출하량은.
그는 이어 “폴더블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더 많은 고객이 폴더블 제품을 실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완화하는 방안을.
삼성전자(005930)가폴더블폰대중화를 위해 100만원대 준프리미엄급폴더블폰제품을 선보인다.
동시에 두 번 접는 새로운 폼팩터의 모델을 추가, 라인업을 확대하는 한편 인공지능(AI) 음성비서인 빅스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복잡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할 방침이다.
31일 다니엘 아라우호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내년 상반기 인공지능(AI) 경험 완성도를 높인 갤럭시 S25 시리즈를 비롯해 폴더블 스마트폰 제품군 다양화 등을 통해 수요 부진을.
갤럭시 S24 시리즈에 비해 올해 출시한폴더블폰스마트폰에 대한 시장 관심이 높지 않은 데다 글로벌 인플레이션 지속·원가 부담 등의 여파로 수익성은.
갤럭시Z 폴드 스페셜 에디션(출처: 삼성) 삼성전자가 2025년 새로운 폼팩터가 적용된 폴더블 스마트폰 출시를 강하게 암시했다.
삼성 MX(모바일경험) 사업부는 31일 컨퍼런스콜에서 2025년 계획을 발표하면서 "새로운 폼팩터가 적용된폴더블폰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문으로 돌고 있는 3단폴더블폰.
폴더블은 디자인 혁신, 특화 AI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2024년부터 당사가 주도한 AI폰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
갤럭시탭과 북은 더욱 고도화한 갤럭시 AI 기능 제공하며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판매 확대를 추진하겠다.
웨어러블은 제품 완성도 바탕으로 제품 차별화와 사용성 개선 통해 매출.
전분기 보다 증가했지만 폴더블 판매 부진에 더해 원가 상승 영향으로 전년도 수준을 넘기지 못한 것으로 풀이된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신규폴더블폰시리즈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지만 판매량이 지지부진하다.
지난 7월 출시된 '갤럭시Z 폴드6·Z 플립6'의 3개월 출하량은 전작 대비 9.
* DX부문 MX는 갤럭시AI 고도화를 바탕으로 갤럭시 S25 시리즈,폴더블등 플래그십 중심의 매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추진하면서 갤럭시 탭·북과.
기술로폴더블과 하이엔드 스마트폰에서의 리더십을 이어갈 계획이다.
대형은 QD-OLED의 성능 우위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반도체와 함께 삼성전자 실적을 받치고 있는 스마트폰 사업도 신제품 출시 효과로 전 분기 대비 성장하며 선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폼팩터의폴더블폰개발 현황도 공유했다.
다니엘 아라우호 삼성전자 MX사업부 상무는 "더 강력하고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선보일 신규 폼팩터를.
하지만폴더블(접이식)과 '갤럭시 S24' 시리즈 등 인공지능(AI) 스마트폰 판매를 지속해 연간 플래그십(주력) 제품의 10% 이상 매출 성장을 달성할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다니엘 아라우조 삼성전자 MX사업부 상무는 "차별화된폴더블경험을 위해 제품 완성도를 높이고 AI를 이용한 고도화를 추구할 것.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