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배치했고, 하루에만 약 1000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4-10-24 15:09

본문

러 파병 북한군은특수부대…”공격·방어작전에 위협” 일각에선 러시아가 지금까지 50만 명의 인원을 전선에 배치했고, 하루에만 약 1000명이 사망하는 상황에서 1만 명의 북한군이 전선에 큰 영향을 주지 못할 것으로 본다.


북한군이 현대전 경험이 없다는 것도 이 같은 주장을 뒷받침한다.


허드슨 연구소의 중국 센터장인 마일즈 유는 전날 ‘차이나 인사이드’ 팟캐스트에 나와 “북한이 러시아에 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특수작전부대”라고 지적했다.


그는 북한이 잘 훈련된 약 14만명의특수작전부대를 보유하고 있는 드문 국가라는 점을 언급하며 “해외에서 전쟁을 수행하는 푸틴의 주요.


FP는 한국 정보 당국의 설명을 인용, 징집병이나 죄수로 이뤄진 러시아 병력과 달리 북한군이 최정예특수부대소속이라고 강조했다.


이들이 러시아어로 지휘를 받는 과정에서 소통에 차질을 빚는 등 시행착오를 겪을 수 있더라도 침투작전에 뛰어난 역량을 갖춘 만큼 단순 총알받이에 그치지 않을 것이라는.


청라 푸르지오 스타셀라49 모델하우스


그는 "주로 북한이 제공한 무기는 미사일하고 포탄, 위주고 병력은특수부대1만 2000명 정도 파병됐다"라며 "우리 군에서 판단하는 것은 말이 파병이지.


아무런작전권한도 없이 시키는 대로 움직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말이 파병이지 총알받이 용병에 불과하다고 평가한다"라며 "한마디로 김정은이.


2024년 호국훈련의 일환으로 속초·김해·청주비행장, 여주 훈련장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훈련에는 공군 기동정찰사령부, 육군 항공사령부, 미 353특수작전비행단, 육군 3군지여단, 공군 군수사령부 등이 참가했다.


합동 공중재보급 훈련은 전구작전을 수행하는 전투부대의 전투력 유지를 위해 한반도.


동맹국 간 군사작전을 펼치는 통상적인 '파병'의 개념이 아니라 심각한 경제난에 허덕이는 김정은 정권이 북한군을 돈을 받고 팔아넘겼다는 것이다.


그는 "북한이 (러시아에) 제공한 무기는 미사일과 포탄 위주이고 포탄은 1000만발에 가깝다"며 "병력은 주로특수부대, 공병, 포병 등을 포함해서 1만2000여명.


이번 훈련에는 공군 기동정찰사령부와 육군 항공사령부, 미 353특수작전비행단, 공군군수사령부 등이 참가했습니다.


합동 공중 재보급 훈련은작전을 수행하는 전투부대의 전투력을 유지하기 위해 공중을 통해 제때에 장비와 물자 수송지원을 보장하는 훈련입니다.


특히 이번 훈련은 수송기 등 기존의 고정익.


이번 훈련에는 공군 기동정찰사령부, 육군항공사령부, 미 353특수작전비행단, 육군 3군수지원여단, 공군 군수사령부 등이 참가했다.


훈련 참여 병력들은 전시 공중병참선 기지 운영부대를 전개해 육·공군 합동 공수화물처리 및 연계수송 절차를 숙달했다.


합참은 훈련은 종심작전대 공중재보급을 위한 한미.


최정예특수부대소속인 것에 주목했습니다.


이들이 비록 처음 경험하는 현대전과 러시아어로 이뤄지는 지휘 체계 때문에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시행착오를 겪을 수는 있겠지만 특히 침투작전에서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있는 만큼 단순한 '총알받이'에 그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 훈련은작전을 수행하는 전투부대의 전투력 유지를 위해 공중을 통한 장비와 물자의 적시 수송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훈련이다.


미군 353특수작전비행단과 공군 기동정찰사령부·군수사령부, 육군 항공사령부·제3군수지원여단 등이 참가해 속초·김해·청주비행장 등에서 이뤄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질문답변
 대관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