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전투에 가담하지 말고 투항하라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10-24 00:35

본문

우크라이나당국이 북한군 장병들에게 전투에 가담하지 말고 투항하라며 세끼 식사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현지 매체 키이우포스트에 따르면우크라이나국방부 정보총국(HUR)은 23일(현지시간) 러시아군을 상대로 운영하는 '투항 핫라인'을 통해 "우크라이나포로수용소는 국적과 종교.


다시 주목받을 희망이 거의 없자 그는 러시아 정부의 요청에 따라 군에 입대해우크라이나전선에서 싸웠다.


그가 입대를 결심한 이유도 돈을 벌기 위해서였다.


현재 러시아 군대는 복무 기간 동안 일회성으로 2만달러를 지급하고 있으며 월급으로 2000달러를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북한이 러시아에 전투병을 파병하며 사실상우크라이나전쟁에 참전한 것은 크게 3가지를 얻기 위함으로 해석된다.


△외화 확보 △러시아와의 군사적.


북한은 파병을 인정하지 않고 있지만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은 지난 22일(현지시간) "북한이 잠재적으로 6000명으로 구성된 2개의 여단.


북한군 병력 일부가 현지시간으로 빠르면 23일우크라이나에 점령 당한 러시아 쿠르스크 전선에 처음으로 배치될 것이라는우크라이나정보당국의 주장이 나왔다.


우크라이나국방부 산하 정보총국(GUR)의 키릴로 부다노우 국장은 22일(현지시간) 보도된 미국 군사전문매체 워존(TWZ) 인터뷰에서 "우리는 내일.


2022년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 발발을 계기로 국제 연료 가격은 폭등했지만, 국내 전기요금이 소폭 인상에 그치면서 꾸준히 밑지는 가격으로 전기를 판매한 탓이다.


한전에 따르면 산업용 전력 사용량은 전체의 53.


이번 요금 인상으로 전체 전기요금을 약 5% 인상한 것과 비슷한 효과가.


조한범 통일연구원 석좌연구위원은 “우크라이나전쟁 파병으로 북한 안보에도 공백이 생기는 것을 우려해 본인들 전력이 충분하다는 걸 보여주려고 핵무력을 과시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명자이그랜드시티


이런 차원에서 북한이 추가적인 조치를 이어갈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조 석좌연구위원은 “안보 구멍에 대한 우려를.


이어, "한국이우크라이나분쟁에 참여했을 때 한국 안보에 발생할 수 있는 결과를 생각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자하로바 대변인은 북한의 파병 보도에 대해서는 "허위, 과장 정보"라며 일축하고, "북한군의 위치는 평양에 물어보라"며 답을 피했습니다.


그러면서,우크라이나가 한국에 살상 무기를 요청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은 “6000명씩 2개 여단의 북한군이 러시아에서 훈련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는 북한군의 첫 번째 부대가 러시아 본토 내 교전 지역인 쿠르스크주에 가장 먼저 배치될 것으로 보고 동향을 주시하고 있다.


키이우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젤렌스키.


이 대표는 “미·중 간 패권 경쟁 속에서 지난 30년간 세계를 지배해 왔던 자유무역체제가 뿌리째 흔들리고 있다”며 “장기화되는우크라이나전쟁부터 심화되는 중동 위기까지, 글로벌 안보 환경의 불안으로 우리 경제·안보 모두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언제 전쟁이.


또 “한국이우크라이나분쟁에 참여했을 때 한국 안보에 발생할 수 있는 결과를 생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하로바 대변인은 한국 국가정보원이 북한군 파병을 발표하고 한국 정부가 대응 마련에 나선 것에 대해 “한국 정부의 반응이 당혹스럽다”며 “한국 정부는 ‘테러 정권’인우크라이나정권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질문답변
 대관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