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땅에는 아직도 돈 10만원에 죽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10-23 01:30

본문

“이 땅에는 아직도 돈 10만원에 죽고 살 처지에 놓인 분들이 있습니다.


” 한 달 전쯤산마루교회이주연 목사님은 이런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카톡으로 보내왔습니다.


사진 속엔 요즘 보기 힘든, 손으로 쓴 편지 한 통이었습니다.


편지는 노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한 남성이 보낸 것이었습니다.


"길은 거칠고산마루는 엄청난 눈으로 덮였는데/ 험한 골짜기에는 도적 떼가 들끓는구나 새는 날아가다가 깎아지른 산을 보고 놀라고/ 사람들은 좁은 다리.


현재 사용되는 '반달리즘'이라는 단어는 프랑스 혁명 당시 혁명세력이교회를 때려 부수는 모습을 반달족에 대비해서 등장한 단어이니 반달족에게는.


그가 가리키는산마루에는 사향소 네 마리가 서 있었다.


뺨 부위에서 튀어나온 짧은 뿔, 검은색과 황갈색이 섞인 긴 털을 강풍 속에서 흩날리는 사향소는.


마을에는교회와 작은 여행사, 경찰서, 바, 게스트하우스, 헬기장, 그리고 계절마다 두 차례 배를 통해 공급되는 필러수이소크라는 작은 슈퍼마켓이 있다.


큰 재앙 앞에서 자신들을 돌아보고, 자신들의 영혼들이 연옥에서 단련받는 기간을 줄이는 방법으로 공로를 쌓아야 하고, 그것은 곧교회를 건축하거나.


산마루에 다닥다닥 감싸고 있는 마을은 지진이 일어나면 피해가 크다.


고로 지진의 현상을 미리 알 수 있다면 피해를 막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 해결책인가!.


지리산 천년송, 산, 불로초, 해, 구름, 물, 돌, 대나무 등 십장생으로 불리는 신선의 벗들이 실제 존재하는 와운마을엔 하나님도 신선이 되고 싶었는지 마을 윗목에교회하나가 덩그러니 자리 잡고 있었다.


십자가 너머 신선의 모습을 한 구름이산마루에 걸터앉아 와운마을을 굽어보고 있었다.


캠프에서는 박동찬 목사(일산광림교회), 박한수 목사(제자광성교회), 조지훈 목사(기쁨이있는교회), 이삭 목사(모퉁이돌선교회), 이주연 목사(산마루교회) 등이 메시지를 전한다.


또 크리스천으로서 법조계에서 사명을 수행고 있는 선배 변호사들의 특강도 마련됐다.


전 헌법재판관 안창호 변호사(법무법인.


체팔루를 경계로 그 북쪽은 카르타고 속주였고 체팔루까지는 그리스 식민지여서 500개가 넘는 계단을 올라 해발 270m의산마루에 다다르면 달의 여신.


다행히 콘코르디아는교회로 계속 활용된 덕분에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 못지않게 36개 기둥이 원래 모습을 갖추고 있다.


모든 신전은 정면 기둥수의 2배에.


'육백 두락' 별을 맞이하는 곳…노천 천문대가 따로 없네 성마령의 '마'(磨)를 손 수(手)변의 '마'(摩)로도 표기하는데,산마루가 얼마나 높았으면 손으로.


교회를 형상화한 아담한 조형물과 산 능선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무지개 의자와 하트모양의 포토존도 자리하고 있다.


‘진리본색’(국민북스)의 저자인산마루교회양병모(67) 목사를 지난달 26일 경기도 여주 교회에서 만났다.


서울 영등포에 있던 교회는 3년 전 이사해 지금은 전원교회로 변신해 있었다.


양 목사는 우리 시대의 예수 이야기인 ‘하나님의 아들’(국민북스) 등 10여권의 책을 펴내며 ‘예수를 만났는가’라는.


산마루에서 고갯길에서 서낭당을 만난다.


화성시청역 에코그린시티


물가에서 마을 한가운데서 오래된 탑을 본다.


심산 골짜기에서 동학의 치열했던 편린을 발견하고, 별과 가까운.


구한말에는 신돌석 의병대장이 이곳을 드나들었으며 독립운동가 이상동 선생이교회를 세우고 독립운동을 전개하기도 했다.


시간이 흘러 2014년 8월16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질문답변
 대관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