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령이 8일(현지시간) 방송 토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4-10-09 10:43본문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8일(현지시간) 방송 토크쇼, 팟캐스트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인터뷰 공세’에 나섰다.
그동안 언론과의 인터뷰에 소극적이라는 지적을 받아온 해리스가 공격적으로 대면 인터뷰에 나서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비판했다.
카멀라 해리스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는 현지시간 8일 '바이든 행정부가 공화당 우세 지역에 허리케인 피해 지원을 보류하고 있다'고 한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대선후보 공세와 관련, "무책임함과 냉담의 극치"라고 비판했다.
해리스 후보는 이날 ABC 방송 '더뷰'에 출연해 "그들(피해 지역 주민)은 모든 것을.
이어 “미국은 이 무능한 바보들을 4년더견딜 수 없다”면서 “전 세계가 우리를 비웃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에 사는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애초 이날 히스패닉 유권자를 겨냥한 라운드 테이블 및 공중 보건 관련 타운홀 이벤트를 각각 개최하려고 했으나 허리케인 밀턴을 이유로 순연키로 했습니다.
이어 "미국은 이 무능한 바보들을 4년더견딜 수 없다"면서 "전 세계가 우리를 비웃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다른 글에서 "허리케인 헐린의 재앙을 겪은 사람들을 돕는 데 있어서 그녀의 무능은 역사상 최악으로 평가되고 있다"면서 "그게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심지어 카트리나 때보다 최악"이라고 말했다.
해리스 부통령은 또 ‘트럼프를 지지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다른 진행자의 발언에 호응하면서 “나는 선거가 가까워질수록더많은 사람이 이번 선거에 뭐가 걸렸는지 성찰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여기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1월 6일에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에서의.
해리스 부통령은 또 '트럼프를 지지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다른 진행자의 발언에 호응하면서 "나는 선거가 가까워질수록더많은 사람이 이번 선거에 뭐가 걸렸는지 성찰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답했다.
이어 "여기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1월 6일에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에서의 국민들의.
해리스 후보는 이날 ABC방송 '더 뷰'에 출연해 사회자가 "트럼프는 바이든 행정부가 고의적으로 공화당 지역 구호를 의도적으로 보류하고 있으며, 미국연방재난관리청(FEMA) 자금이 이민자들에게 재배정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
왜 이런 거짓말을 한다고 보느냐"고 묻자 "심각하고, 무책임의 극치이며.
또 트럼프 지지자를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다른 진행자 발언에 호응하면서 선거가 가까워질수록더많은 사람이 이번 선거에 뭐가 걸렸는지 알게 될 것이라며 여기에는 트럼프가 선동한 의사당 폭동 사건도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해리스 부통령은 사람들은 거짓말과 이기심, 분열 시도에 지쳤다며 미국 국민은.
해리스 부통령은 또 '트럼프를 지지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다른 진행자의 발언에 호응하면서 "나는 선거가 가까워질수록더많은 사람이 이번 선거에 뭐가 걸렸는지 성찰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답했다.
이어 "여기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1월 6일에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에서의 국민들의.
크리튼브링크 차관보는 이어 현 상황에서 조기 선거를 실시하면더많은 폭력이 촉발되고 미얀마의 현재 위기가 장기화할 가능성이 크다고.
크리튼브링크 차관보는 또 러시아의 방위산업 기반에 대한 중국의 강력한 지원에 대한 우리의 우려는 지속되고 있으며, (우려가)더커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이전글년 페루 나스카 인근의 모래 해 24.10.09
- 다음글Finest Car Compasses (Overview & Buying Guide) In 2024 24.10.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