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사진뿐만 아니라기밀문서로 보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09-07 16:59

본문

함께 비행기에 탄 사진뿐만 아니라기밀문서로 보이는 서류도 게시했다.


보차는 마이크와 카메라가 내장된 선글라스까지 활용해 촬영이 금지된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사적인 대화를 녹음해 증거로 제시했다.


신용카드한도대출


공적 자금 유용 의혹과 기밀 정보 유출 의혹까지 불거지자 정치권이 발칵 뒤집혔다.


특히 이 중에는기밀문서로 보이는 서류도 있어 논란이 커졌다.


다만 산줄리아노 장관은 보차가 오는 19일부터 사흘간 폼페이에서 열리는 주요 7개국(G7) 문화장관 회의와 관련한 운영 회의에 참석한 적이 없으며기밀문서에 접근할 수도 없었다고 해명했다.


한편 멜로니 총리는 산줄리아노 장관의 사표를 즉각.


또한 보차가 주요 7개국(G7) 문화장관 회의와 관련한 운영 회의에 참석한 적이 없으며기밀문서에 접근할 수도 없었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논란이 계속되고 야당의 사퇴 압박이 이어지면서 결국 장관직을 내려놓게 됐다.


보차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산줄리아노 장관과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찍은.


또한 보차가 G7 문화장관 회의와 관련한 운영 회의에 참석한 적이 없으며기밀문서에 접근할 수도 없었다고 강조했다.


이번 스캔들은 보차가 지난달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 장의 사진으로 시작됐다.


그는 산줄리아노 장관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주요 행사 고문으로 임명해준 산줄리아노.


더 심각한 사안은 보치아가 보좌관 자격으로 장관을 수행하면서 각종 국가기밀에 접근했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일례로 보치아는 산줄리아노와.


보치아의 SNS에는 그가 폼페이에서 열린 G7 관련 회의에 장관 보좌관으로서 참석한 모습, 행사 준비에 관한문서를 살펴보는 모습 등이 담긴 사진들도 있다.


또한 보차가 G7 문화장관 회의와 관련한 운영 회의에 참석한 적이 없으며기밀문서에 접근할 수도 없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지난 4일 멜로니 총리에게 사임 의사를 밝혔지만 총리가 이를 반려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멜로니 총리가 요청하면 즉시 사임할 준비가 돼 있다"며 "하지만 이 모든 의혹은.


하마스는 최근 인질 6명의 생전 모습을 공개하며, 이스라엘과의 휴전 협상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독일 일간 빌트는 하마스의기밀문서를 입수해 보도했는데, 이 문서에는 인질 가족에게 심리적 압박을 가하라는 전략이 담겨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kr) #하마스 #인질 #이스라엘.


다만 산줄리아노 장관은 보차의 고문 임명과기밀문서유출, 세금 사적 유용 등에 대한 의혹은 지속해서 부인했다.


보차를 고문으로 임명하는 방안을 고려한 건 사실이지만, 이해충돌의 우려가 있어 임명은 하지 않았다는 주장이다.


또 보차의 행사 참석과 관련한 모든 비용은 개인적으로 지출했다고 했다.


또한 보차가 G7 문화장관 회의와 관련한 운영 회의에 참석한 적이 없으며기밀문서에 접근할 수도 없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지난 4일 멜로니 총리에게 사임 의사를 밝혔지만 총리가 이를 반려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멜로니 총리가 요청하면 즉시 사임할 준비가 돼 있다"며 "하지만 이 모든 의혹은.


보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각종 정부 행사에서 산줄리아노 장관과 함께 비행기에 탄 사진뿐만 아니라기밀 문서로 보이는 서류까지 게시했다.


야당은 산줄리아노 장관이 공과 사를 구별하지 못하고 국민의 세금을 민간인에게 썼을 뿐 아니라 기밀 정보를 유출해 G7 문화장관 회의를 위험에 빠뜨렸다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질문답변
 대관문의